Music/신보

내추럴(Natural) - Natural Special[2008.12.05]

수라의검 2008. 12. 11. 20:17
베이시스트 우형윤 프로젝트 그룹 내추럴(Natural)-스페셜 앨범.

이승환 밴스의 베이시스트로 현재 활동중이며 2006년 스윗소로우의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의 편곡자로 쉽게 설명되는 우형윤의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가 내추럴(Natural)이다. 2001년 1집, 2002년 2집 이후 소개되는 스페셜 앨범의 전곡은 우형윤과 그의 절친한 음악적 동료들이 함께한 앨범이다.

하림, 별, 유희열, 한얼, 이승환, 이소은, 윤종신, 김광진, 김연우, 어썸, 양해중 등의 참여가 빛나는 명품 스페셜 앨범 [Natural - Special]에는 보내는 마음, 캘리포니아, 아직 넌 소중해, 그대만의 나이길, 내여자친구가 되어줄래, 라면송 등 다양한 스타일과 신선한 음악적 매력을 엿볼수 있는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인이 만든 앨범들 중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는 앨범으로 소장의 가치가 향후에 판단이 더욱 기대되는, 사계절 어느때 들어도, 연인/친구와 함께 들어도 그냥 좋은 앨범이다.

1. 아직 넌 소중해 (Featuring 한얼)
한얼 군을 못 만났다면 이 곡은 발표되지 못했을 것 같다. 그 어느 악기보다 심금을 울리는 건 역시 사람의 목소리…귀 기우려 노래에 빠진다면 내추럴표 발라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 California ar - (Featuring 하림)
오래전에 강남에 있는 한평 정도되는 옥탑방에서 살 때 쓴곡이다. .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 않은가? 이렇게 살다 가기에 세상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 정의 내릴수 없는 하림의 드렐라이어 연주에 내가슴이 소리친다면 ……

3. 보내는 마음 - (Featuring 별)
사실 제일 마음에 드는 편곡이다. 들리는 것 보다 노래를 직접 해 보니 어려운 노래다. 누가 부르든지 노래를 잘해야 할 것 같아 고민하던 중 우연히 별을 만났다..난 참 복이 많은 사람이다.

4. 그대만의 나이길 (Featuring 김연우)
노래를 이렇게 잘부르면 세상에 뭐가부러울까 노래를 배우는 모든 사람은 이 사람을 로망 한다..

11. 라면송 (Featuring 김광진)
김광진씨의 음성과 곡이 매우 잘 조화된 곡이다.. 코러스까지 잘 해주셔서 더 감칠맛이 나는 곡이다.. 고기보다 라면을 좋아하는 내 친구, 그 친구와 천국에서 라면으로 함께 속을 풀고 싶다.